【피스타치오】 다음에 유행하는 디저트 도래!?

嫁
단거 먹으면 너무 행복해지죠~!
항간에서는 한국 와플이 유행했지만 디저트의 유행은 변화가 빠른 것입니다.

이제 다음 디저트가 유행할 것 같은 예감이 들죠.

유행에 민감한 여러분들은 이미 정보를 파악하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다음에 유행한다!?일지도 모르는 신진 기예 디저트를 소개합니다.

スポンサーリンク

터키 전통 피스타치오 과자 바클라바 도래!

 

아이스나 케이크, 초콜릿 등 많은 디저트와 콜라보하여 이미 여성 인기를 얻고 있는 피스타치오인데, 최근 들어 해외 디저트로 일본에 새로운 유행을 가져올 것 같습니다.

 

그 새로운 피스타치오 디저트의 이름은 ‘바클라바’!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많지 않을까요?

 

바클라바는 터키 전통의 피스타치오 디저트입니다.

40겹의 얇은 파이 반죽에 고급스럽고 농밀한 터키산 피스타치오와 호두 잣 캐슈넛 등 견과류를 듬뿍 끼워 구워 달콤한 버터 시럽을 뿌려 먹는 디저트입니다.

 

피스타치오를 필두로 견과류의 고급스러운 감칠맛과 버터 시럽의 달콤함이 녹아드는, 일본에는 없는 맛의 디저트로, 벌써부터 피스타치오 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개점 30분 만에 매진!이미 유행하기 시작한 바클라바

 

일본 국내에서의 바클라바 취급은 이미 시작되었지만, 바클라바 인기의 불쏘시개 역할이 등장했습니다.

2022년 11월 11일 도쿄 긴자 마쓰야 긴자에 개점한 이스탄불시에 본점이 있는 고급 바클라바 전문점『 나딜 규르』.

오픈 당일은 피스타치오 팬과 바클라바 팬이 몰려 오픈 30분 만에 매진되는 인기몰이 중입니다.

그 후에도 매출 계획을 30%나 웃도는 성황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상.

 

앞으로 유행할 것 같은 바클라바.

지금은 아직 볼 기회도 적지만 앞으로는 거리에서 볼 수 있는 일이 늘어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지금 바클라바 먹고 유행 선점 합시다~!

PR
最新情報をチェックしよう!